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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신문고

한익스프레스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정직과 신뢰의 기업 경영을 추구합니다.

이용안내

  • 투명한 경영, 공정한 조직 운영은 여러분의 정확한 제보에서 시작됩니다.
  • 제보가 정확히 반영될 수 있도록 유형별 절차를 따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유형

01

부정/비리 제보

  • · 금품 및 향응 수수
  • · 횡령/배임
  • · 내부자 거래
  • · 이해 상충 행위
  • · 갑질 행위(직장 내 괴롭힘 등)
부정/비리 제보
02

인권/인사 관련 제보

  • · 성희롱 및 성폭력
  • · 인종, 성별, 나이, 종교 등으로 인한 차별
  • · 노동권 침해(부당해고, 임금 체불 등)
인권/인사 관련 제보
03

고객/협력사 관련 제보

  • · 협력사에 대한 불공정 거래
  • · 입찰/계약 과정의 부정
  • · 고객 정보 유출 및 오남용
고객/협력사 관련 제보
04

법규 위반

  • · 공정거래법 위반
  • ·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 ·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등 기타 법령 위반
법규 위반
05

업무 개선/제안

업무 개선/제안
06

기타 불법/부정행위

  • · 내부 통제 미비 사항
  • · 회사 이미지 실추 우려 사안
  • · 제도 개선이 필요한 사안 등
기타 불법/부정행위

처리절차

온라인으로 언제든 제보가 가능하며 팩스, 우편을 통해서도 제보가 가능합니다.
조사 결과는 사실 여부 확인 후,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드립니다.

제보자

제보 접수

회신을 통한
소통 강화

한익스프레스
제보 담당자

조사진행

신속하고
정확한 사후 처리

제보대상

수신된 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제보접수
조사진행
조사완료/종결
제보 정상 접수 여부는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사 대상 및 범위에 따라
조사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사를 통해 제보 내용의 사실 여부가
확인되면 조사가 완료됩니다.
조사 결과에 의거하여 내부규정에 따라
조치하고 종결 처리합니다.
제보접수
제보 정상 접수여부는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사진행
조사 대상 및 범위에 따라
조사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사완료/종결
조사를 통해 제보 내용의 사실 여부가
확인되면 조사가 완료됩니다.
조사 결과에 의거하여 내부규정에 따라
조치하고 종결처리 합니다.